안녕하세요
북부스포츠센타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북부 스포츠센타를 이용하면서 직원분들 친철에 대해 강조를 많이 하시나 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직장에 있을때는 저역시 타인의 입장을 배려해야 하는 사람으로써 직원분들의 노고가 많으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다 보니 많은 소리를 들으셔야 하고 생각지 않은 갈등이 있으리라 짐작이 됩니다.

문의 드릴것은 수영종료 시간과 청소시간이 어떻게 되는지요?

수영종료 4분전에 나와서 샤워를 하는데 조금 임박하긴 했지만 샤워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청소를 하시고 탈의실에서 머리를 제대로 말리지도 못하고 급하게 나왔습니다

기존에 계셨던 청소하시는 매니저님은 10분까지 나가셔야 한다고 안내를 해주신적이 있어서 조금 미안한 마음으로 10분까지 끝내고 나오려고 서둘렀는데 새로오신 분이 너무도 급하게 청소를 하셔서 쫒겨나오는 기분으로 나왔습니다.


이용객이 시간을 넘겨서 체크아웃을 하지 않는다면 청소에 방해가 될수 있지만 이제막 수영을 끝나고 나왔는데 다급하게 청소하는 모습은 마치 빨리나가라는 무언의 압박이었습니다.
상당히 무례한 행동입니다.

10분까지 마치고 나와야 함을 알기에 서둘러 나오려 했으나 그전부터 너무 급하게 청소를 하셔서 여쭈어 봅니다

수영종료 시간은 알겠는데 청소시작 시간은 언제 부터인가요?

물론 사람이 없으면 청소를 먼저 하셔도 무리가 없겠지만 ...

이런부분이 샤워실이나 탈의실에 안내가 되어야 서로 오해가 없을듯 해서 여쭤보고 건의 드립니다.

샤워실이나 탈의실에 체크아웃시간을 안내하셔서 이용객이나 관리하시는 분이나 서로간의 불편함이 없도록 해야 할것 같습니다.